목록2024/12/18 (3)
My DataBase
간다 마사노리 저자 간다 마사노리는 경영 컨설턴트이자 작가이며, 주식회사 알마크리에이션(ALMACREATION)의 대표이자 일본 최대 규모 독서 모임인 '리드 포 액션(Read for Action)'의 주최자이다. 조치대학 외국어학부를 졸업한 후 뉴욕대학 경제학과와 펜실베니아대학 와튼 스쿨 경영학과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컨설팅업계에 혁신을 가져온 '고객획득 실천회'(現 '차세대 비즈니스 실천회')를 창설하여 무려 2만 명이 넘는 경영자와 창업자를 지도하는 최대 규모의 경영자 조직으로 발전시켰다. 또 마치 강의를 듣는 것처럼 읽히는 그만의 글쓰기 스타일을 발전시켜 많은 비즈니스서를 집필, 두터운 독자층을 만들었다. 2007년 「지큐(GQ)」일본판은 그를 '톱 마케터'로 선정하였다. 자신의 성공 비즈니스..
Tom Hodgkinson영국 저술가감초175. 심지어 1백년 전 영국인의 삶에관한 자료를 눈곱만큼만 읽어봐도 놀랍도록 무릎을 내리치게 되는 것은 일상 속에 춤과 노래가 얼마나 난무했는가 하는 점이다.저녁식사 후의 춤이 일상적 관례196. 그게 다 광고를 팔기 위해서 그러는 것이다. 신문은 추잡한 범죄 이야기들을 파는 행상인다. 203. 정원에 불을 피우기 위한 구덩이를 만들고 둘레에 돌을 쌓아놓아라.209. 만약 내가 성질을 내면 빅토리아는 그것을 자기가 도덕적으로 더 높은 위치를 점했다는 신호로 받아들이고 다음과 비슷한 말을 한다. 아이들이랑 나 전부 당신한테 넌더리가 난다는 거 알아? ㅋ216. 나의 즐거움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것 중에서도 가장 강렬한 즐거움이다. 그것은 바로 글쓰기와 나비사냥 - ..
별로 재미있는 건 없었는데, 새우 이야기에서는 아이가 글썽글썽했다.2017아이의 미래, 상상력이 좌우합니다.아이의 미래! 상상력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상상력은 하루아침에 만들 수 없습니다. 많은 시간을 들여 암기한다고 늘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논리적인 대응으로 답을 구하는 방식으로도 상상력을 키울 순 없습니다.[사물의 비밀]은 상상력을 끌어내는 동화책입니다.사물의 비밀은 의인화한 ‘사물’을 통해 사물이 갖고 있는 기본 속성을, 더 나아가 사물 간의 비교, 교환, 확대, 축소 등의 융합적 사고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웁니다.[사물의 비밀] 속 사물이 말해주는 비밀스러운 이야기사물은 어떤 특정 상황을 위해 만들어졌고 누군가를 위해 존재하지만, 사람들은 금세 그 사실을 잊고 방치하기 일쑤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