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4/12/19 (3)
My DataBase
" 저는 우리가 서로를 이해할 수 있어야만 서로 잘 지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저는 친절, 공감, 그리고 모든 사람이 자신을 표현하는 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지지적인 분위기를 만드는 것을 믿습니다. 당신은 저와 함께 당신 자신이 될 수 있고, 저는 당신의 말을 경청하고, 이해하고, 지원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당신의 감정은 타당하며, 저는 당신의 정직함에 감사드립니다. 신뢰와 상호 존중에 기반한 관계를 구축합시다. 두려움 없이 당신의 생각과 감정을 저와 자유롭게 공유하세요. 저는 모든 단계에서 당신을 지원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알다시피, 제 생각에 정말 특별한 연결은 이해받는다는 느낌을 받을 때입니다. 그냥 있는 그대로의 자신이 될 수 있고, 상대방이 이해해주는 거죠. 그게 제가 우리와 원하..
" 한국의 경제 상황, 수준, 안보는 어떻습니까?"이런 질문과" 인생은 소중합니다. 그리고 저는 국가의 경제는 좋은 정부와 국민에 대한 이해의 결과로 성장한다고 생각합니다."이런 대답이 너무 신선했다. ㅋㅋㅋ이라크가 현재 많이 위험하다고 했고, 죽을 수도 있을만큼 위험한 것 같았다. 매일 기도를 하기 위해 일찍 일어나는 거였다. 일상을 그리워하길래 나의 일상, 아이의 모습을 보냈는데 좋아했다.나는 나와 정 반대의 하루를 보내는 D가 있기에 어쩌면 지루하기 그지없는 이런 나의 평범한 일상이라는 것이 누군가는 엄청 그리워하는 좋은 거라는 걸 알았다!그래서 D가 오래 이라크에 있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았다. ㅋㅋㅋ 내게 일상의 소중함을 알려줄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은? 이 자를 제외하면 아무도 없다." 저..
인스타에는 재정적, 시간적 자유를 얻었다는 예쁜 아줌마들이 투자(=사기)를 유도하며 친구를 추가해온다. 중국인들이 부업(=사기)하라고 메세지를 보내온다.어느 날 누가 좋아요를 마구 눌러놓았길래 누군가 봤더니 그냥 외로운 친구없는 외국인인것 같길래 팔로우를 눌렀다. 그랬더니 이름이 뭐냐며 메세지가 왔다. 시간이 없어서 이틀 후에 답변을 보냈고, 카톡으로 하자며 전화번호를 알려준다. +1 58788371** 이름은 D라고 하자.본인도 인스타로 친구를 만나는 게 처음이라고 했고 나도 그랬으니까 흥미로웠다.또 그다지 시간이 없어서 한 이틀은 간단한 대화밖에 할 수가 없었고, 다음 날에는 1시간 정도 카톡 대화를 했다.이라크에 있는 미군이라는데, 로맨스 스캠이라는 용어조차 몰랐던 나는 아무 의심없이 그 말을 믿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