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4/11/06 (10)
My DataBase
94. 까꿍의 각은 깨우치다, 궁은 다하다, 집중하고, 정신차려서 늘 깨어있자는 뜻이다.행복 10계명1. 운동하라.2. 잠들기 전 좋았던 일들을 떠올려라.3. 대화를 나누어라.4. 애완동물이나 식물을 가꾸어라.5. TV시청 시간을 반으로 줄여라.6. 미소를 지어라.7. 소홀했던ㄷ 사람들에게 전화하라.8. 하루에 한 번씩 유쾌하게 웃어라.9. 매일 자신에게 작은 선물을 하자.10. 매일 누군가에게 친절을 베풀어라.
이안 1998년 『녹색평론』에 「성난 발자국」 외 두 편의 시를 발표하고, 1999년 『실천문학』 신인상에 「우주적 비관주의자의 몽상」 외 네 편이 당선되면서 작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시집 『목마른 우물의 날들』 『치워라, 꽃!』을 썼습니다. 동시 평론집 『다 같이 돌자 동시 한 바퀴』를 냈으며, 이 책은 『고양이와 통한 날』 『고양이의 탄생』 『글자동물원』 『오리 돌멩이 오리』에 이은 다섯 번째 동시집입니다.20. 난 결심했어 시인이 되기로선생님이 그러는데 시는 아름다운거래난 다른 게 아니라아름다운 사람이 되겠다는 거야아름다운 시를 쓰는 사람이안 아름다울 순 없잖아?시인에게는 연필과 수첩만 있으면 된대그게 시인의 유일하고도 절대적인 무기라는 거야그 둘만 가지고 세상과 맞서는 거지아름답지 않니?백살까지..
도다 구미㈜아도트 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 비영리 사단법인 일본 앵거 매니지먼트 협회 이사 릿쿄대학 문학부 졸업. ‘앵거 매니지먼트’, ‘어서티브 커뮤니케이션’, ‘아들러 심리학’을 기반으로 한 커뮤니케이션 교육 전문가로 강연 횟수는 4500회가 넘고 누적 수강생은 22만 명에 이른다. 텔레비전, 라디오, 잡지를 비롯한 다양한 미디어에서 활약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앵거 매니지먼트』, 『분노 취급법 대백과』, 『앵거 매니지먼트 : 화내지 않고 말하는 법』, 『나중에 분노가 찾아오는 사람을 위한 처방전』 등이 있으며 국내에 소개된 저서로는 『가슴에 바로 전달되는 아들러식 대화법』이 있다.2. 인간관계로 고민하는 일이 크게 줄었어요.저와 생각이 다른 사람한테서 받는 스트레스가 사라졌어요.분노에 휘둘리지 않..
생각보다는 건축에 대한 기본7. midjourney를 사용하여 역사적인 문학작품의 수많은 문장들을 이미지화하는 것에 대한 다양한 실험contemporary 같은 시대의18. parametersaspect ratio 1:1, 4:3, 3:2, 9:16, 16:9chaos 다양성(4개의 이미지) variationtext출력 " "raw mode 사실적 이미지stylize 예술적37. midjourney는 그림을 그릴 때 입체적으로 표현하려는 경향이 있으므로 2d·architectural 등의 prompt를 넣어 2차원으로 그리도록 유도할 필요가 있다.floor plan 평면도1, 2m 정도의 높이에서 수평으로 건축물을 절단하여 내려다 본 모습elevation 입면도외관을 4방향에서 그린 정면도, 좌측면도, ..
The Intersection of Design & Motherhood | Top Lifestyle Blog | Design Mom The Intersection of Design & Motherhood | Top Lifestyle Blog | Design MomTop Lifestyle Blog, Design Mom, helps women across the globe stay well-informed, to manage their home life and their work life gracefully, to learn new things daily. It’s a place for captivating, eye-opening, mind-expanding discussions. Click here now..
工藤ノリコ&工藤利幸のオフィシャルサイト 工藤ノリコ&工藤利幸のオフィシャルサイト工藤ノリコ&工藤利幸の最新情報は工藤ノリコのTwitter、工藤利幸のTwitterや、 Facebbuch.jp구도 노리코는 요코하마에서 태어나 여자미술단기대학을 졸업하고, 그림책 작가이자 만화가로 활발하게 활동합니다. 귀엽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벌이는 아기자기한 이야기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널리 사랑받고 있지요. 쓰고 그린 책으로는 그림책 《삐악삐악》 시리즈, 《펭귄 형제》 시리즈, 《센슈와 웃토》 시리즈, 《겨울은 어떤 곳이야?》를 비롯해 동화 《마르가리타》 시리즈, 만화 《멍멍이 트랙스》 들이 있습니다.
프리드리히 니체독일의 사상가이자 철학자이자 시인인 프리드리히 니체는 20세기를 연 문제적인 철학자이다. 1844년 독일 레켄에서 목사의 아들로 태어났다. 니체의 조상은 폴란드 계라고 알려져 있다. 5세 때 목사인 아버지를 사별하고 어머니와 누이동생과 함께 할머니의 집에서 자랐다. 14세에 슐포르타 기숙학교에서 엄격한 고전 교육을 받고 1864년 본 대학에 진학하여 신학과 고전 문헌학을 공부했다. 1865년 스승인 리츨을 따라 라이프치히 대학으로 옮겨갔으며, 그곳에서 바그너를 알게 되어 그의 음악에 심취하였다. 이 두 대학에서 신학과 고전문헌학을 공부했다. 25세의 젊은 나이로 스위스 바젤 대학의 고전문헌학 교수로 임명되었고, 쇼펜하우어의 철학에 심취함으로써 철학적 사유에 입문했다. 28세 때 최초의 저작..
최재천(崔在天) 서울대학교 동물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립대학에서 생태학 석사, 하버드 대학에서 생물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주요 저서로는 『곤충과 거미류의 사회행동의 진화(The Evolution of Social Behavior in Insects and Arachnids)』 『곤충과 거미류의 짝짓기 구조의 진화(The Evolution of Mating Systems in Insects and Arachnids)』 『개미 제국의 발견』(사이언스북스) 등이 있다. 현재 서울대학교 생명과학부 교수이며, 제1회 대한민국 과학문화상을 수상했다. p.31 증권사는 두말할 나위 없이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정보를 다 활용하여 계획적인 투자를 한 반면, 기자는 상장 조직들을 관역처럼 방송국 벽에 ..